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게시판

Home > 게시판 > 공지사항
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구매·용역발주 | 2025년 햇살정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

페이지 정보

작성 박종진 (125.♡.184.31) 작성일2024-11-27 09:56 조회31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2025년 햇살정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

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햇살정원 2025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기관과 계약 체결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
Ⅰ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  1. 입찰건명 : 햇살정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
  2. 계약(납품)기간 : 2025년 1월 1일~2025년 12월 31일 (1년)
  3. 추정공급가액 : 140,000,000원(금일억사천만원)
  (추정공급가액은 2024년 예산액을 기준으로 산정했으며,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.)
  4. 납품품목: 농산물류, 육류, 수산물류, 축산물류, 가공 공산품류, 김치류 등
  5. 입찰 및 계약방법 : 제한경쟁(총액)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
  ※ 지역제한(전북지역) 경쟁 입찰실시

Ⅱ. 입찰에 관한 사항

 1. 공  고  기  간: 2024. 11.27.(수) 12:00 ~ 12.18(수) 14:00까지
 2. 입찰서류: 조달청 나라장터 다운로드 출력 후 사용
 3. 접수기간: 2024. 11.27(수) 12:00 ~ 12.18(수) 14:00까지
 4. 접수방법 : 내방접수, 우편접수, 메일 제출불가
    [우 54537 익산시 익산대로 74길 4 창혜복지재단 햇살정원]
 5. 심사기간:  2024. 12. 18(수)
 6. 업체선정공고: 2024. 12. 19(목) 10:00 
 7. 햇살정원 홈페이지(http://hjw2023.weelsystem.kr/) 및 별도 통지
 *기관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
 8. 업체선정계약: 2024. 12. 19(목)~12. 26(목)
 *선정공고 후 업체 선정계약은 7일 이내 진행

Ⅲ. 입찰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및 선정 방법 등은 첨부된 공고문 및 붙임서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기타문의는 햇살정원 사무실(☏063-833-5471)로 연락 바랍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상단으로

TEL. 063-833-5471 FAX. 063-832-1920 54570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신용동 333-10(익산대로74길 4)
대표 : 박미진

Copyright © 2024 중증장애인거주시설 햇살정원. All rights reserved.